explore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상품 Q&A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AS 과정 및 절차 문의
작성자 이**** (ip:)
  • 작성일 2019-05-0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8
평점 0점

안녕하세요, 담당자님


1300k를 통해 2019년 4월 7일 가방(상품번호: P00000BU)을 구매하였습니다.

잘 아시는 것처럼 이 가방의 경우, 가방을 닫으면 "딸깍"하면서 잠금장치가 자동으로 잠깁니다.

그러나, 안타깝게도 며칠 전부터 이 부분이 망가져 가방이 더이상 닫히지 않습니다.


이 부분에 대해 AS를 요청하고 싶은데요,

직접 본사에 방문은 어려울듯 하고, 택배를 통해 AS를 받을 수 있는지 여쭙고자 합니다.

가능하다면 그 방법이나 절차 등을 꼭 알려주셨으면 합니다.

감사합니다.


P.S. 답변은 이 글에 답변으로 주셔도 좋고, 이메일(purpleistic@gmail.com)로 주셔도 좋습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